하노이 로얄시티 [La Stella : Contemporary Cuisine]가 새로운 메뉴들로 탈바꿈을 했습니다.
이탈리아 유학파 오너쉐프가 운영하고 있던 이탈리안 식당에서,
중식에서부터 한식까지 마스터한 후 두루치기를 메인으로 한식을 선보였습니다. ㅎㅎ (짬뽕도 맛나요)
(양식 메뉴는 B40 Ngyuen Thi Dinh에 위치한 CIAO 40에서만 선보인다고 합니다~)
[매장앞 전경] 메인 메뉴인 두루치기로 바뀌었네요
[내부 전경] 깔금하고 센스있는 조명
오늘 초대를 받아 몇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 더 가까이에서 자주 먹으로 오지 못하는게 한탄스러울 뿐입니다.
메뉴 구성, 맛, 그리고 가격까지 대박입니다.
내부 조명과 분위기도 너무 좋고, 메뉴도 너무 깔끔히 나와서 연인끼리 소주 한잔, 막걸리 한잔 생각나면 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콩나물 두루치기 정식 – VND 140,000/ 1인분]
우선 메인인 두루치기 정식을 시키면 계란밥!!!과 반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반찬 다 맛있어요. 옆에 겉절이는 매일 신선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ㅠ.. 먹음직 스럽게는 못 찍었지만 최대한 글로 그 맛을 살려보겠습니다.
일단, 적당히 매콤한 소스가 일품인데, 야들야들한 고기두께 덕분에 소스가 중간중간에 더 잘 베여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이 정말 대박입니다. 오히려 고기보다도 쫄깃쫄깃 하면서 아삭함까지 살려줘서 메운 맛을 잡아주고,
고기에 단백함을 배로 살려줍니다. 저는 계속 쉐프님께 콩나물을 추가 비용을 받고 더 많이 팍팍 추가 하라고 요청중임.
(결국 소주 한병 주문….)
[해장라면 & 부대라면] 얼큰함과 단백함이 살아있는 라면 메뉴. 가격은 VND 80,000대 추정.
싸다 싸~ (밥이랑 반찬도 줌)
6월7일자 따근따근한 임시 메뉴판을 몰래 찍었습니다. 🙂
앞으로 계속해서 매주 새로운 메뉴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고등어구이, 닭볶음 등 야심찬 메뉴들을 ~ ㅎㅎ 기대합니다.
2018년 6월8일(금)부터 새로운 메뉴들로 재오픈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쉐프님이 워낙 젊고 유쾌해서 처음에는 음식보고 갔다가 다음부터는 쉐프님 얼굴보고 간다는…
더 이상 이탈리안 식당은 아니지만,
Bon Appeti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