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Phú Quốc) 알아보기

관광지 Quốc)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베트남의 펄 아일랜드 – 푸꾸옥 섬 (Phú Quốc Island)은 베트남 여행의 멋진 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유명한 명소는 끼엔장(Kiên Giang) 지방에 있습니다. 그러나 푸꾸옥은 잘 알려져있지 않고 거리도 멀어서 관광객들이 쉽게 방문하기 어려운 곳이였습니다. 최근 관광 사업이 발전이 많이 되어서 좋은 리조트와 호텔도 많이 생겨서 더욱 관광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푸꾸옥의 가장 이상적인 관광 명소를 소개해보고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정도로 하겠습니다.

1. 푸꾸옥 섬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푸꾸옥 섬에는 비행기, 고속 열차 또는 페리와 같은 여러 가지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하노이는 북쪽 베트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끼엔장 지방의 푸꾸옥 섬과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푸꾸옥에 가고 싶으면 비행기로 가야합니다. 베트남 에어라인(Vietnam Airline)은 매일 하노이에서 푸꾸옥까지 운항하는 대형 항공사입니다. 저도 베트남 에어라인을 통해서 노이 바이(Nội Bài) 국제 공항에서 출발하여 푸꾸옥 국제 공항에 도착했었습니다.

Quốc) 베트남의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2. 푸꾸옥의 갈만한 관광지

2.1  푸꾸옥의 폭포들

Đá Bàn (따 반) 폭포

따 반 폭포 또한 따 반 시내는 Hàm Ninh(함 닌)산에 기인한 긴 폭포입니다. 따 반 폭포는 Dương Động(즈엉 동)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관심을 많이 갖는 이 따 반 폭포는 많은 평평한 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야외 식사를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폭포에 가는 길을 찾기와 가기는 여행자에게 아주 쉽고 안전합니다. 여기의 제일 인기가 있는 것은 바로 목조 현수교입니다. 이런데가 있는지는 돌아와서 글 정리하다가 알게되었네요 ㅠ_ㅠ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푸꾸옥(Phú 관광지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이 다리는 입구의 시내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이 다리에 지나가야만하고 따 반 폭포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양측은 숲 나무로 덮여있어 이곳의 공기는 매우 시원하고 신선합니다.

따 반 폭포의 경치가 아름답고 시적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큰 활동입니다. 여러분들은 수백 개의 인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지 모릅니다.

Quốc) 섬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Tranh(짠)  폭포

Tranh(짠) 폭포는 푸꾸옥의 최고 자연 명소입니다. 큰 폭포는 아니지만 그림 같은 모습과 경치를 제공합니다. 짠 폭포에 가는 길에 기념품 가게,  아름다운 나무들, 작은 시내 등과 같은 것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그 다음, 짠 폭포가 당신 앞에 최대한의 매력으로 나타납니다. 간식과 음료를 가져오면, 멋진 경치를 보면서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덕 위로 올라가서 폭포 꼭대기에 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문객이 정문에서 폭포로 걸어 오는 데 약 20 분이 걸립니다.

관광지 -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2.2 푸 쿠옥 국립 공원

푸 쿠옥 국립 공원은 푸 쿠옥 섬의 방문할만한 생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숲, 바다, 시내, 폭포 및 산의 많은 아름다운 곳이 있기 때문에 방문객에게 이상적인 곳입니다.

- 섬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푸 쿠옥 국립 공원은 푸 쿠옥 섬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공원은 Bãi Thơm (바이 텀) , Hàm Ninh(함 닌), Cửa Dương(끄아 즈엉)의 공동체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즈엉 동 마을에서 즈엉 동 – 함 닌 노선을 따라가면 좋습니다. 여기에서 섬의 북쪽으로 약 10km 가면 푸 쿠옥 국립 공원에 도착합니다.

푸 쿠옥 국립 공원의 식물상은 매우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여기에있는 식물은 주로 1164 종의 낮은 산에서 자란 나무들로 이뤄진 숲입니다.

게다가 푸 쿠옥 국립 공원의 동물 군은 매우 다양합니다. 포유 동물 30개의 종료에는 야생 늑대, 흰 원숭이, 긴팔 원숭이 등 5 종이 베트남 북부 기록하게 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원에는 200 종의 조류와 50 종의 파충류가 있다고 하니 잘 보호된 야생이 여기 바로 눈 앞에 펼쳐집니다.

2.3 푸 쿠옥 후추 농장

바이 사오 (Bãi Sao) 방면으로 30/4 도로를 따라 푸 쿠옥 후추 농장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오면 후추를 선물로 구입하거나 “농부”스타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Quốc) 푸꾸옥(Phú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푸 쿠옥 농민들은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전통적인 후추 생산을 개발합니다. 또한 점차적으로 후추 농장에서 생태 관광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푸 쿠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풍경을 탐험하고 독특한 음식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후추 농사를 통해 농업 문화를 배우게됩니다.

푸 쿠옥 고추는 말린 후추, 지상 후추, 레몬 후추 소금, 신선한 후추와 같은 많은 제품으로 주로 관광객에게 판매합니다. 특히 끼엔장, 호치민, 인근 지방으로 운송되어 미국 유럽으로 수출됩니다.

관광지 푸꾸옥(Phú
베트남의 명소 관광지 - 푸꾸옥(Phú Quốc) 섬

방문할만한 후추 농장 :

  • Nguyễn Xuân Bình (응웬 슈안 빈)의 농장 (Suối Cát, Cửa Dương 마을)
  • Phạm Thị Quỳnh (프암 티 꾸잉)의 농장 (Xóm mới, Cửa Dương 마을)
  • Trang Đức Minh (짠 뜨어 민)의 농장(Suối Đá, Dương Tô 마을)

 

어때요? 이 글만 봐도 아름다운 푸 쿠옥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죠? 다음편에 한번 더 다녀와보고 기록을 남기겠습니다. 포스팅에 추천 찍어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