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콩카페
가격: 45만동
콩카페의 아마도 베스트 메뉴 – 코코넛 커피 밀크 스무디 최고입니다. (더 많은 정보 여기)
판단: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커피를 만나서 엄청 유혹적입니다. 빨리 녹지도 않고 단단하면서 부드럽습니다!
2. nine grams
가격: 55만동
nine grams은 골목안에 숨겨진 매력적인 커피집입니다. 커피/쥬스/스무디 다양한 메뉴로 고를수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여기)
판단: 코코넛 스무디가 커피가 맛있는 이곳 다른 커피도 너무나 맛있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3. Super coffee
가격: 35만동
슈퍼커피 매장은 제 지역에 없어서 아쉽지만, 베트남커피집으로도 유명합니다.
판단: 라떼 비슷하면 하얀색 코코넛을 섞어서 꼭 마시세요! 사이공 코코넛을 사용해 맛나요!
4. xofa cafe
가격: 58만동 (+10%부가세)
외국이들한테도 유명한 카페, 조파는 국제적인 음식들이 (멕시칸! 이탈리안! 미국!) 한 장소에 모인 카페/식당/바입니다. (더 많은 정보 여기).
판단: 많이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 때문에 가는 카페입니다. 맛은 콩카페랑 비슷합니다.
5. gardenista cafe
가격: 48만동
거의 매일 테이크아웃하고 싶은 인기많은 카페입니다. 여기서 처음 코코넛 카페를 먹었습니다. 중독석이 너무 강해서 그 맛 없이 못 살아요~ (더 많은 정보 여기).
판단: 양이 콩카페보다 조금 들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행복해요. 매일 먹을수있습니다.
6. The Note Coffee
가격: 3만8천동(소)/5만동(대)
젊은이들이 자주 방문하는 노트카페는 색다른 맛으로 즐길수있고 재밌습니다. (더 많은 정보 여기).
판단: 여기 코코넛 커피는 크림을 듬뿍 넣준 밀크쉐이크 맛이 강합니다.
더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