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고이 사이트들을 여쭤보시는 분들이 좀 보여서 ^^ 대략적인 방법이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다만 저 같은 경우 9년간 호치민 지내면서 가이고이로 한번도 만족한 적이 없다는 점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사이트상에 있는 이미지는 실제 인물이 아닌 경우가 99프로 입니다.

– 저는 한번도 동일 인물을 본적이 없습니다. 다만 종종 정말 동일 인물을 본적이 있다는 분들이 계시니 예외를 두도록 하죠.

 

가이고이 이용법은,

 

gaigoi ho chi minh or gaigoi hanoi 처럼 gaigoi + 거주지역을 검색 하시면, 상당히 많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그 사이트들중에 들어가셔서 지내는 군으로 다시 상세 검색(호치민을 예로 들면 quan1, 2, 3, 등등)후

 

맘에 드는 꽁가이 사진을 클릭하시면 대략 아래 정보들과 가능 & 불가능 서비스 + 사진 정도가 있습니다.

SDT (전화번호)

GIA (가격)

PASS

그렇게 보시다가 맘에 드는 꽁가이에게 PASS를 보내면 되며, 보통 가격은 500K(2만5천원) 원샷 입니다.

 

꽁가이가 가능할 경우 여관방(khach san, 준말로 KS)주소를 문자로 전달해주고,

 

전달 받은 주소의 여관으로 간 후에(보통 1~2시간에 10만동(5천원) 내외의 정말 허름한 여관방 입니다.)

 

방 번호(So Phong)를 다시 꽁가이에게 문자로 보내면 보통 5 ~ 10분 내로 꽁가이가 입장 힙니다.

 

다만 서두에 말씀 드린 것처럼, 저렴하기는 하나, 사실 꽁가이들의 상태가 그닥 썩 좋은것이 아니고, 위생 + 안전에 대해 보장을 받을수 있는 부분이 전혀 없는 것이다 보니, 되도록이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 해보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상기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면 될것 같네요.

 

즐거운 방벳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