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날도 추워지고 하면서 동남아에 여행 계획을 많이 세우실거에요!
다른 동남아의 나라도 마찬가지 이겠지만 베트남에코걸투어 다낭에코걸투어의 경우도 동남아의 중심에 있는지라 베트남에코걸투어 여자 뿐만 아니라 드물게 중국,러시아(서양) 여자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요약 :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면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흔히 알고 계시는 붐붐마싸 가라오케 ( KTV ) 가 대표적이며 그 외에도 사끼방 (입싸방 ) , 핸플방 등 다양한 로컬 업소들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다낭에코걸투어이 베트남에코걸투어에서 3번째로 큰 관광지이다 보니 관광객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업소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영업 방법도 굉장히 다양하여 제가 다낭에코걸투어에 적지않게 있으면서 겪은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1. 다낭에코걸투어 사끼방
로컬 사끼방의 경우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에서 가장 하급에 포함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물론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은 있으나 ( 입잘료 20만동 + 아가씨 쇼부 20~40만동) 대부분이 현지인을 상대로 하는지라 절대 퀄리티나 질 적인 면에서 기대를 하고 가신다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위생적인 면에서 굉장히 불쾌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 뒤처리를 헝겊같은 더러운 천으로 닦아주더라구요 ) 정말 돈이 없고 물은 빼고 싶다면 혹은 그래도 궁금해서 한번 체험해보고 싶다 라는게 아니라면 권유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세븐업 마사지라는 한인 관리자가 운영하는 사끼방이 생겨 사람들이 많이 찾고있고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 www.dabamssa.net/archive/vnreview/254 ) (세븐업 마사지 후기)

아가씨들 평균 외모 : 하
가격 : 40~60만동 사이 (로컬기준)

2. 다낭에코걸투어 붐붐마싸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의 주축으로 자리를 잡은 붐붐마싸 입니다 이 붐붐마싸도 두종류로 한인이 운영하는 업소와 현지인이 운영하는 업소 두개로 나누어져 있는데 대부분의 로컬 업소가 있는데 베트남에코걸투어에서 택시를 탄다고 하면 택시기사들이 붐붐? 붐붐마싸? 라고 호객행위를 하는 것을 대부분 겪어보셨을 겁니다 대부분의 로컬 붐붐마싸 업소는 이런식으로 호객행위를 하며 가격대도 한인 업소에 비해 적게는 20만동부터 많게는 50만동 까지 차이가 나지만 로컬 붐붐마싸 같은 경우는 정말 복불복 인지라 도 아니면 모 다 라고 정리 하는게 제일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로컬에 가서 내상밖에 입지 않았기 때문에 이 또한 경험 삼아 한번 가보는게 아니면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목적으로 가신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의 주축으로 있는 붐붐마싸 중 한인이 운영하는 페트로 VIP마사지 라고 있는데 그곳은 다낭에코걸투어에서 유일하게 초이스가 돼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www.dabamssa.net/archive/vnreview/258 ) (다낭에코걸투어 붐붐마싸 후기)

아가씨들 평균 외모 : 하~상 ( 한인 업소의 경우 괜찮았던 것 같음 )
가격 : 120만동~180만동

3. 다낭에코걸투어 가라오케
가라오케 역시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는 로컬 가라오케 한인이 운영하는 KTV 가 있는데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한인이 출입을 하면 안되기 때문에 위험부담을 안고서라도 난 가야 한다 라는 경우가 아니라면 조심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가라오케의 경우 주대를 내고 아가씨 TC비를 낸 다음 2시간 가량 룸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이후에 2차를 나갈지 말지 결정을 하고 추가적으로 금액을 지불하면 다음날 아침6시 까지 아가씨와 두번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굉장히 많은 아가씨가 모여있고 가라오케가 유명하다보니 너도나도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즐기는 것에 있어서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고를 수 있고 거기에 롱타임까지 즐길 수 있으니 풀코스로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즐기기 위한 여행에 있어서도 접대적인 측면에서도 활발히 할 수 있는 면이 있기 때문에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에서 가장 상급에 위치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붐붐마싸는 대부분이 베트남에코걸투어 여자로 이루어져 있지만 특정 가라오케의 경우 중국 아가씨 , 서양아가씨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가씨 평균 외모 : 중 상 (드물게 최상)
가격 : 230$ ~ 280$

4. 다낭에코걸투어 콜걸
베트남에코걸투어 다낭에코걸투어에도 콜걸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관광객 분들은 잘 모르실 텐데 저 역시도 다낭에코걸투어에 살게 된지 6개월? 만에 알게 된 곳입니다. 한국의 출장샵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이 콜걸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굳이 내가 찾아 갈 필요가 없고 아가씨가 내가 있는 곳 까지 알아서 찾아 오기 때문에 사진과 상세설명이 적힌 프로필을 보고 초이스를 하면 됩니다. 가격대는 굉장히 다양한데 평균 40만동~ 많게는 1000만동 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딜가나 가격이 저렴한 곳은 저렴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국과도 동일하게 사진만 믿고 기대를 하며 초이스를 하신다면 높은 금액을 지불한 게 아닌 이상 기대치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관광객분들 보다는 현지에 거주하고 계시는 교민분들에게 더 적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가씨 평균 외모 : 상 , 중 , 하
가격 : 천차만별

최대한 읽기 편하고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고 싶었지만! 제 주관도 함께 들어갔던 지라 생각보다 길게 적게 됐네요!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즐기자는 목적을 가지고 많이 오실텐데 본인의 경우는 헌팅을 해서 정말 좋은 인연을 만드는 것도 좋지만 대부분의 관광객 분들이 희망을 가지고 헌팅을 시도했다가 결국은 실패해서 결국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도 이용을 못하고 하룻밤을 허비하는 경우를 굉장히 많이 봤습니다 ( 다낭에코걸투어의 경우 대부분 밤12시면 모든 밤문화 영업이 끝납니다.) 개인적으로는 현지에 여러 번 방문을 한 경험이 있어서 현지에 혹은 현지 문화에 익숙하신 게 아니라면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먼저 경험을 해보신 후에 다른쪽도 시도를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보다 더 즐거운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제가 쓴 글이 다낭에코걸투어 밤문화를 즐기는 것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