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 환전 팁 대방출 베트남 황제투어 해외여행 떠나보자 베트남에 있는 은행들은 꽤 좋은 베트남 여행 가능한가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장 은행에서는 환전 뿐 아니라 다른 사무들도 동등하게 취급한다.

환전할때 생성하는 수수료는 은행마다 다르지만 거기서 거기다.

또한가지 근엄한 점은 온갖 베트남 은행은 중반시간에 무작정 문을 닫는다.

베트남 은행 사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7시 에서 오후 3시 30분이다.

토요일은 아침 8시에서 12시까지이다.

베트남 황제 투어 금액에 놀라 은행시간에 놀라는 명예회장분들이 많다.

환전 팁을 하나 주자면 은행에서 환전시 달러를 베트남 화폐인 동으로 다이렉트로 바꾸면 수수료 도발이 없다고한다.

그외에는 수수료가 도발한다고 하니 유념해두자. 베트남 환전 팁및 정보 간혹 베트남 현장에 ATM기계가 없다고 감각하는 베트남 황제투어 분들이 많다.

전혀 그렇지 않다.

호치민및 하노이 그리하여 다낭 동등한 큼직큼직한 도회지에서는 ATM 장치를 번번이 볼수가 있다.

베트남 유람시 외국에서 현찰을 뽑을수 있는 카드를 가져가자. 환전이 소요없이 베트남 동을 뽑을수가 있다.

베트남 환전 팁및 요령 베트남에서 고급여관 수수료와 현지투어 수수료는 달러로 표시된다.

그만큼 탓에 베트남을 유람할때 에는 무작정 현지돈을 가지고 다니는게 좋다.

지폐뿐만 아니라 거스름돈 이 되는 동전들도 소요하다.

베트남 황제 투어 금액을 일반 달러로 표기해놓는다.

고급여관 금액및 투어 금액 모두가 달러로 표기해 놓는다는게 달러만 받겠다는 의향이 아니다.

베트남 화폐인 동의 환율이 오락가락 하기 탓이다.

당초 변화가 심한편이라 속편하게 달러로 표기해 놓는 것이다.

저래서 지불할때 사용되는 환율에 베트남 황제투어 따라 동으로 지불을 해도 전혀 상의가 없다.

이성적인 대안으로 환전을 해보자 가장 좋고 기민한 환전 대안은 유람경비를 샅샅이 유람자수표로 가져가는 것이다.

그리하여 유람자수표를 동으로 단번에 몽땅 환전해버리는게 베스트이다.

이래야만 현장에서 현찰을 잃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했을때 데미지를 줄일수가 있다.

또한 유람경비를 청사진적으로 사용할수가 있다.

은행이 문을 닫았을 때는 은행이 문을 닫았을 때는 사설환전소를 사용하면 된다 하노이와 호치민에 있는 사설환전소는 보석상을 겸하는 경위가 많다.

환율은 은행과 별로 차이가 없다.

그런데 사설환전소에서는 때때로 위조지폐를 주는 경위가 있다.

가능하면 사설환전소보다는 은행에서 환전을 하도록 하고 필연적으로 사설환전소를 사용할때는 거처에서 통지를 받아서 가는게 좋다.

베트남은 한국보다 딱 2시간 정도 느리다.

한국이 아침 10시 베트남 황제투어 일때 베트남은 아침 8시이다.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등의 근방 국가들은 베트남과 동등한 시간대이다.

저래서 현장 은행을 갈때 시차를 무작정 무시하면 안된다.

베트남 황제 투어 금액 만치 까다롭다.

전압은 한국과 동등한 220 볼트이다.

콘센트 맵시도 한국과 같아서 한국에서 쓰던 전자제품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다.

중반식사를 마치고 나니 시티 투어 인원이 많이 바뀌었어요.

미니버스는 고급여관을 돌면서 부분은 내려주고, 새삼스러운 명예회장분들이 태웠어요.

상오에는 대체로 낯선 사람이었는데, 오후가 되니 베트남 명예회장분들이 많이 늘었어요.

오후 일정은 도회지 외곽에 있는 황제릉들을 도는 코스라 군중교통으로 이동하기 힘들기 탓에 그런것 같았어요.

시방 우리는 민망 황제릉으로 이동할거예요.

1시간 정도 걸려요.

베트남대표이사분들이 많아지자 가이드는 베트남어와 영어를 번갈아서 이야기했어요.

차는 줄기차게 베트남 황제투어 오지깡촌으로 향했어요.

길은 비포장이라서 덜컹거리는 건 근본이고, 소가 공터에서 풀을 뜯으며 놀다가 찻길을 막는 통에 명예회장분들이 소를 쫓아줄 때까지 기다리기도했어요.

당처에 뭐가 진짜있긴 한걸까?

어디 팔려가고 있는 건 아니겠지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그저 지방의 풍채 명예회장분들이 왜 투어를 사용하는지 알수 있었어요.

민망황제릉 베트남 신행투어 초입 베트남인과 낯선 사람의 수수료가 달랐기 탓에 그룹을 나누어서 따로 입장했어요.

가이드는 사람을 모으고 해석을 시작했어요.

여기는 아까 시타델에서 해석했던 응우옌 왕조의 2대 왕인 민망 황제가 묻힌 곳이예요.

약 28헥타르의 치수로, 1840년부터 1843년까지 약 3년간 만들었어요.

건축물 위로 올라가니 사람 키보다 큰 석비가 있었어요.

이 석비는 민망 황제의 공적을 써놓은 석비예요.

민망 황제가 베트남 황제투어 자기 저절로의 비석을 만들어 놓은게 아니라, 죽고 난 이후에 그의 아들이자 3대 황제인 티에우치 황제가 아버지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세웠어요.

가이드는 민망 황제가 얼마나 존경할만한 인물인가에 대해서 몹시 대견스러워 하는거 같았으나, 베트남 연혁을 잘 모르는 제 입장에서는 민망 황제는 처첩이 500명인 왕 일 뿐이예요.

민망황제릉의 정문 황제의 관이 올 때만 문이 열렸을 뿐, 그 이후에는 단번도 열린 적이 없다고 해요.

비석이있는 건축물의 아래 쪽으로는 양쪽으로 사람과 코끼리의 석상이 두 줄로 이어져있어요.

진시황릉의 병마용갱 처럼 황제가 죽은 후에도 신하들과 코끼리를 석상으로 만들어 황제를 보필하게 했다고 해요.

민망황제릉은 사람의 형상과 비슷하게 만들었어요.

비석이있는 이 베트남 황제투어 전각이 몸통이라고 하면 양 옆에 보이는 연못은 왕의 두 팔을, 저 뒤쪽에 보이는 건축물은 왕의 대가리를 형상화한 거예요.

그리하여 여기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흐엉강의 물줄기가 왕의 두 다리를 형상화했어요.

여기까지 해석을 마친 가이드는 20여분 간 자유시간을 주고, 늦지 않게 버스로 돌아오라고 당부했어요.

황제릉 내측으로 들어 갔어요.

민망 황제와 민망 황제릉의 가장 중대가 되는 사원으로써 2000년에 복원되었다고 해요.

베트남에서는 황제가 죽으면 그 부인들은 3년동안 삼년상을 치른 뒷날에 샅샅이 본고장으로 돌아가야했다고 해요.

왕과 왕비의 위패를 모신 곳이면 우리나라의 종묘 비슷한 곳인데, 내면은 몹시 평범했어요.

나직한 제단이 하나있는것 빼고는 도자기도 있고, 자리도 있어서 사람이 지내던 방과 동등한 베트남 황제투어 심정이었어요.

숭은전 뒤쪽의 아치형 문을 지나가면 연못을 지나가는 다리와 서로 민 라우 민 라우 시간은 촉박한데, 도무지 끝이 보이지 않았어요.

가면서 형상만 재빨리 찍고, 걸음을 재촉했어요.

마침내 끝이 보인다.

힘들게 온 민망 황제릉의 끝은 시커먼 벽이었어요.

이 벽은 황제의 무덤을 방위하기 위한 것으로, 길이는 285 황제의 관이 묻혀있는 곳으로 들어가는 초입은 1년에 한번, 황제가 절명한 날에 만 열린다고 해요.

무언가 공허했지만, 아쉬운 대로 끝까지 봤단 다짐에 마음의 여유가 다소 생겼어요.

근방을 둘러보니 같이 시티투어 하는 일행들이 거의 형상 찍기에 정신이 없는 터라 서두르지 않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황제의 한쪽 팔인 연못. 물은 몹시 탁했는데, 여태까지 베트남 황제투어 물고기들이 때때로 보였어요.

사람 없을때 형상도 찍고, 유람도 하면서 미니버스로 돌아왔어요.

베트남 훼 시티투어 민망황제릉 Lng 베트남 훼에 도래해서 거처를 잡은 뒤에 가장 앞서 결정해야하는 일이 바로 시티투어를 할지 말지 결의하는것 이었다.

훼에서 하노이로 이동할 구상이었는데, 버스 시간이 17시 15분 시작이었다.

저래서 상오에 훼 왕궁을 둘러보는 것에 흡족해야하나 싶었다.

훼는 베트남 중부도시로 19세기 중국식 왕궁이 남아있으며, 예로 부터 핵심지 몫을 해왔던 곳으로 알려져있었다.

그 정도 볼거리가 풍부해서 훼에서만 2~3일의 시간을 보내는 유람객도 많다고한다.

저래서 내게 주어진 짧은 시간을 어찌하여 유람을 해야하나 고뇌를 했다.

신투어리스트 버스를 사용해 베트남 황제투어 가격 하노이에 갈 구상이었기 탓에 시티투어에 물어보기 위해 어제 베트남 황제투어 일석 7시쯤 찾아갔다.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 황제여행 후기 #베트남 가라오케 투어 #베트남 2박3일 황제투어 #베트남 풀빌라 황제여행 #베트남 관광지 순위 #베트남 3박5일 투어 #베트남 에코걸 노는 법 #베트남 3박4일 투어 #베트남 골프여행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 여행 #베트남 여행 어디로 #베트남 신혼여행 #베트남 에코걸 사진 #베트남 여행가이드 #베트남 풀빌라 #베트남 황제투어 가격 #베트남 관광지 10대 #베트남 에코걸 #베트남 2박3일 황제여행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패키지 여행 #베트남 vip마사지 #베트남 에코걸 #베트남 떡 투어 #베트남 휴양지 #베트남 황제투어 사진 #베트남 꽁까이 #베트남 여자 #베트남 2박3일 경비 #베트남 황제투어 패키지 #베트남 마사지 투어 #베트남 vip 투어 #베트남 시크릿투어 #베트남 황제여행 가격 #베트남 황제골프투어 후기 #베트남 여행지 #베트남 2박3일 여행 #베트남 황제투어사진 #베트남 황제투어 후기 #베트남 황제여행 패키지 #베트남 2박3일 투어 #베트남 황제여행 #베트남 여자 투어 #베트남 여행코스 #베트남 자유여행 #베트남 밤문화 #베트남 가볼만한곳 #베트남 황제골프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