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카

하노이 24시간영업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The March 51 Tran Quang Dieu, Q3

장식 : 단순함

분위기 : 좋고 편안한

가야 할 이유 : 비디오 게임 놀기

더 머르치는 평범한 베트남의 카페로 약간의 작은 테이블과 의자로 알맞게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 20대 남성들의 모여서 컴퓨터 게임을 많이 합니다. 비디오 콘솔이 있으므로 해가 뜨기 전까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즈아는 VND24,000 와복숭아 아이스 티 VND34,000입니다. 그 사이에 남성들이 진지한 아케이드 전투 스트리트 파이터를 하고 있었습니다! 더 머르치는 젊은이들의 단골입니다.

 

카페 하노이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CI5 Café 243 Le Van Sy, Q3

장식 : 레트로 및 멋진 힙스터 

분위기 : 매우 편한 장소

가야 할 이유 : 일하기, 행오버 다음 쉬기

조용하고 사랑스럽고 완벽한 장소입니다. 완벽한 밤을 보내고 쉬는 곳을 찾고 있다면 완벽합니다. 레트로 장식으로 채워진 공간이 많습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층에는 테라스가있어서 밤에는 밖을 내다 볼 수 있습니다. CI5 Café에는 32,000 루피아에 탁월한 라떼를 만드는 커피 기계가 있습니다.

 

하노이 24시간영업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G Café 65 Ho Xuan Huong, Q3

장식 : 러스틱

분위기 : 오케이

가야 할 이유: 놀기

G 카페는 더 머르치와 같은 스타일을 따릅니다. 이 바깥 카페는 거의 전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져 있으며, 의자와 테이블이있는 미니어처 세트로 그 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G Café에서는 컴퓨터를 가지고 놀고 YouTube 비디오를 보는 십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기들이 너무 많지만! 음료는 바닐라 라떼 (39,000 VND) 잘 즐겨 다녀왔습니다. 

 

카페 하노이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Step Up 32 Pham Hong Thai, Q1

장식 : 단순함

분위기 : 바쁜 및 좋은

가야 할 이유 : 늦은 시간에 친구들 만나기

Step Up은 야간에 사람들이 놀 수있는 또 다른 재밌는 카페 옵션입니다. 큰 테라스는 옥상과 마찬가지로 매력이지만 슬프게도 음료의 선택과 품질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여기 저의 선택은 소다이었다 (40,000동). 웨이트리스 1명이 잠을 자면서 아침 새벽 3시에 있었던 일입니다. 

 

24시간영업 카페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Heritage Café 10 Pasteur, Q1

장식 : 빈티지, 훌륭한 맛

분위기 : 아늑한

가야 할 이유 : 스타일 멋지고 불독그가 너무 귀엽습니다.

파스퇴르 거리 (Pasteur Street)는 The Factory Cafe 및 Thuc와 같은 몇 안되는 카페를 추천합니다. 헤리티지 카페 스타일 대박입니다. 하프 – 힙 스터 (half-hipster), 하프 빈티지 (half-vintage) 모양의 외관 뒤에는 벽에 매달려있는 아름다운 박물관이 숨겨져 있습니다! 빈티지 슈트 케이스가 깔린 선반과 프랑스의 사진 작가 레한 (Réhahn)의 아름다운 초상화로 가득 찬 객실이 보이고 비닐레코드서부터 구식 자전거가 탐났습니다. 대표적인 음료 중 하나는 계란 커피, 하노이 스타일 (VND55,000)입니다. 달걀 노른자와 달게 한 우유의 푹신한 혼합을 가지고 있었다. 강한 아로마와 함께 강렬한 Robusta 커피를 사용했습니다. 

 

하노이 24시간영업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Mr. 8 2 Cach Mang Thang Tam, Q1

장식 : 단순함

분위기 : 독방, 우울하지 않다면

가야 할 이유 : 마음의 평화를 찾아야합니다.

코너 위치는 훌륭하지만 카페 위치와 품질에 실망했습니다. Mr. 8 카페에 들어서서 작은 카페입니다. 1층에있는 테이블 중 하나는 깊은 잠에 빠진 소녀들이 많습니다. 아이스티 (55,000 VND)를 주문했고 위층으로 향해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ㅠㅠ 큰 창문 옆에 앉아야 했고 차를 마시면서 밤을 보냈습니다.

 

카페 하노이
하노이 24시간영업 카페

Unclosed Café 85 Ho Tung Mau, Q1

장식 : 심플하면서도 멋지다.

분위기 : 편안한

가야 할 이유 : 일하기

Unclosed Café 마지막 추천입니다. 소파에서 자고있는 한 베트남 소녀들과 함께 방을 나눠서 시간을 보내고 메콩 델타로 돌아가는 버스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딸기 요구르트 (49,000 VND)를 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