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에 가따온지 일주일 정도 되었네요.
저처럼 이곳저곳에서 정보를 수집하면서 괜찮을까… 별로일까… 고민하고 있을 분들을 위해서
오지랖이 넓어서 후기 한번 적어봅니다. (반말 주의)

와꾸 : 구글 이미지 “하노이 월드컵녀”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중 5번째 사진을 ‘중’ 으로 놓고 평가하겠습니다.
몸매 : 구글 이미지 “하노이 월드컵녀”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중 4번째 사진을 ‘중’ 으로 놓고 평가하겠습니다.

뉴라이프 마사지 (방문 횟수 1번) 운영시간 : 위쳇이 없어 밤에가서 모름.
– 위치 : 애플망고 건물 뒤
상세위치 : 애플망고를 보고 오른쪽으로 돌아 도로 건너지말고 왼쪽으로 꺽고 다시 왼쪽으로 꺽으면 왼쪽편에 한글간판이 있음.
– 시설 : 화장실겸 샤워실O / 평범
– 가격(후불) : 55만동
– 초이스 : X
어느 글에서 번호 말해서 선택할 수 있고 포핸드 마사지도 있다던데… 난 그런거 묻지도 말해주지도 않던데….
– 수위 : 은꼴
– 와꾸 : 중
– 몸매 : 하 (안벗어서 몰라요. 안벗으니 그냥 하임)
– 스킬 : 마사지 중하 / 전립선 중상
– 희미한 기억 :
1. 1층에 들어가면 한국말로 인사함
2. 신발은 오른쪽에 벗어서 슬리퍼로 바꿔신음
3. 엘베로 안내하면서 녹차&커피 선택권줌
아이스밀크커피 조낸 맛있었음
4. 3인실의 방에 안내되어서 바구니에 옷 다 벗고 주는 옷 상하의 입고 편하게 기다리면 옴
주문한 커피를 마시고나면 대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마사지를 시작함
5. 처음은 간편하게 건전마사지로 하다가 중후반은 전립선을 중심으로 마사지함
6. ㄷㄸ해줄거라는… 터치해 줄꺼라는 기대따위는 하지마라… 확 손을 잡아서 옮겨주고 싶을 정도로…
보고 만지는것도 아니고 옷입은 상태에서 그 사이로 넣어서 만지는데 참으로 교묘하게 피해가는 스킬은 참으로 오졌다.
– 즉 : 감칠맛 나게 오짐 / 숙소가서 딸쳐야지….18…… / 아이스밀크커피 존맛탱(콩카페 커피보다 이게 더 맛있었음)

페트로 VIP 마사지 (방문 횟수 1번) 운영시간 : 오후 5시 ~ 새벽 01
– 위치 : 페트로호텔 3층
상세위치 : 페트로호텔 로비에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보이고 그 앞에 마사지 층도 써있음. 3층 올라가면 됨.
– 시설 : 하
– 가격(선불) : 1:1 180만동 / 2:1 300만동
– 초이스 : O
13명 있다고 했는데 가보니까 5명 있드만… 눈 바로 앞에서 마주하고 초이스 하면 됨.
– 수위 : ㅋㄷ붐붐
– 와꾸 : 중하
– 몸매 : 중상(초이스시) / 하(붐붐시)
시발… 뭔놈의 장비와 모으기 스킬이 그리 뛰어난지…. 시발….
– 스킬 : 하
신음… 그냥 내지마…. 내가 해도 니보단 더 잘하겠다…
– 마인드 : 중상
– 희미한 기억 :
1. 매니저가 한국말을 함. 로비에 앉아서 뭐로할건지 선택을해서 돈을 지불하면 됨.
2. 왼쪽에 바로 초이스룸이 있고 들어가면 이미 대기해 있어서 앉아서 눈으로 보고 초이스 하면 됨.
– 13명이라매… 13명이라매…. 절반이상이 증발했어… 10분사이에…… 실화임???
3. 초이스하면 애인대하듯 바로 손잡고서 방으로 댈꼬가줌.
4. 옷다벗으면 화장실없고 샤워실 같지도 않은 작은 공간에 오라해서 가면 샤워기로 물뿌리고 샴푸로 아주 간단하게 상체와
소중이를 만지작 거리고 끝내고 수건으로 닦아준다.
5. 누워있으면 마사지를 시작한다. 15분 이라고 했지만 마사지 받으려고 온것도 아니고… 지도 15분 받을건 아니지? 라는 듯이
아주 살짝 하는 시늉을 3분정도 하고 “마사지 오케이?” 한다.
6. 오케이 하면 다 벗는다… 아… C컵이 A컵이 되어버렸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
7. ㅋㄷ착용하고 즐기면 된다. 신음도 내주고 하는데… 그닥… 어차피 한번싸면 끝이니 얼른 끝내려고 하는 움직임이 보이지만
내가 원하는 자세가 있으면 친절하게 모든 것에 응해준다.
– 즉 : 몸매는 사기를 쳤지만 후배위할때 보인 엉덩이는 좋았다.

세븐업 마사지 (방문 횟수 1번) 영업시간 : 오후 02시 ~ 새벽 01시
– 위치 : 다나시티호텔
상세위치 : 다나시티호텔에 들어가서 엘베타고 2층으로 가면 됨.
– 시설 : 하중(페트로 보다는 좋지만 뉴라이프보단 구림)
– 가격(선불) : A코스 1샷 140만동 / B코스 2샷 220만동
– 초이스 : X
– 수위 : ㅇㅆ마사지
– 와꾸 : 마사지(하) / 전립선마사지(상) / ㅇㅆ(중하)
마사지사가 총 3명 들어온다. 난 두번째 마사지사와 마지막까지 있고 싶었다.
– 몸매 : 마사지(하) / 전립선마사지(중상) / ㅇㅆ(중)
– 스킬 : 마사지(하) / 전립선마사지(중) / ㅇㅆ(중)
– 마인드 : 중
– 희미한 기억 :
1. 방에 들어가서 샤워하고 옷갈아 입고나면 첫번째 건마사가 들어와 30분간 노력을 한다.
2. 노력하지만 그냥저냥한 마사지를 끝내고 나면 두번째 전립선마사지가 들어온다.
3. 이 몸매에 이얼굴이 전립선? 시발.. ㅂㅂ하고 싶었다….. 바지를 벗겨주고 마사지를 시작한다.
4. 전립선마사지라서인지 나의 소중이는 찾지를 못하는지 그 주변만 애타게 돌아댕긴다. 내 소중이는 이렇게 기립해 있는데….
중간중간 ㄲㅈ도 만져주고 하는데…왜 니가 신음소리를 내고 그러니? 난 아무짓도 않했는데…..
5. 전립선이 끝나면 세번째 ㅇㅆ마사지사가 들어온다. 방금나간 여신이 오징어가 되어 돌아왔다….
6. 오면 상의를 벗을지 말지 물어본다. 당연히 벗어! 했지만… 하… 너도 장비였니?
7. 상의는 벗었지만…. 너눈 내 소중이를 입에 물고있느라 보이질 않는구나… 이럴거면 왜 벗냐….
그래도 손을 뻣어서 만질 수는 있으니 그나마 위안이 된다.
8. 빠르게 빼내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노력하면 입으로 힘차게 나의 소중한 눈덩이를 받아준다.
– 즉 : 두번째 전립선마사지사 “페트로” “화월루” 둘중 한군대로 얼른 이적해라!!!!!!!!

화월루 마사지 (방문 횟수 2번) 영업시간 : 오후 02시 ~ 새벽 02시
– 위치 : 한시장 부근의 영어로 검색… 위챗으로 물어보삼…
상세위치 : 택시타고 위치에 내리면 보임. 한자같은 3글자 간판이 보인다.
– 시설 : 중
– 가격 : 1:1 230만동 / 2:1 360만동
– 초이스 : 매직미러 초이스
아이패드라며? 내가 아는 아이패드랑 다르던데… 그냥 폴더에 애들 번호랑 이름, 신체, 가능한 동작들만 적혀있드만…
20명, 30명 있다던데… 방문했던 시간이 달랐는데 처음본 애들이 그대로 있고… 손님도 없는것 같던데….. 흠…. 휴가라도 갔나…
– 수위 : ㅂㅂ마싸
– 와꾸 : ㅂㅂ마사(중상) / 마사지(중상)
– 몸매 : ㅂㅂ마싸(중상) / 마사지(하)
– 스킬 : ㅂㅂ마싸(중상) / 마사지(상)
– 마인드 : 중
– 희미한 기억 :
1. G층에 들어가면 중앙에 매니저가 있고 오른쪽 왼쪽으로 대기방이 있다.
– 엘베가 G / 1 / 2 / 3 으로 구분되있어서 G로 하겠지만 지하는 아니고 1층이다.
2. 대기방에 신발을 갈아신고 앉아있으면 작은 물병이랑 이곳을 설명하는 한국어 안내문을 주고 무엇을 할지 선택하고 돈을 받는다.
3. 엘베타고 3층으로가서 옷을 갈아입고 샤워를 하고 귀중품만 챙겨서 1층으로 엘베타고 내려온다.
4. 매직미러 초이스룸…… (일본야동에서 잘 보던건데…..) 애들 번호랑 아이패드(…라고 부르며 폴더 라고 읽는다)를 손으로 한장한장 넘겨가면서 원하는 번호를 보고 개가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보고 그외 신상(진짜인지 모르겠지만…)을 보고 선택한다.
5. 방으로 가서 의자에 앉아있으면 내가 선택한 ㅂㅂ마사가 들어오고 내가 입고있는 가운과 바지를 벗겨준다.
6. 연예를 시작하면 된다.
7. 첫방문의 초이스는 장비와 와꾸는 딸렸지만 표정과 엉덩이의 라인과 감촉이 오졌다.
두번째 초이스는 장비와 와꾸는 괜찮았지만 표정은 나를 주룩들게했고 신음은 존내 오졌다…(나 너 레알 오르가즘 느낀줄 알았다)
근데, 키스 O 되있는데 왜 뽀뽀한번 하고 끝이냐? 너 키스 않해봤냐? 박하사탕 맛나드만….
8. 다 끝나면 바지를 입혀주고 기다리라하면 건마사가 와서 연예를 한 침대말고 옆에있는 마사지 배드에서 마사지를 해준다.
9. 오일을 조금 가미한 타이마사지를 해주는데… 압이 약한 마사지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아주 대만족 스러운 마사지였다.
마사지만 90분 받고싶을 정도…
10. 끝나면 엘베앞 까지 건마사가 안내해주고 이제 스스로 3층가서 샤워하고 옷입고 G층가서 신발신고 알아서 집에가면 된다.
– 즉 : 강한 타이마사지를 좋아하는 조루는 가지마라… 돈낭비다. 약한 타이마사지를 좋아하는 조루는 한번 가봐라. 마사지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