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람들이랑 평소에 필리핀이나 태국으로 3달에 한번씩 골프 여행을 다녔다.

아는지인이 지난번에 친구들과 다녀왔었다며이번엔 베트남에코걸투어으로 가는게 어떻냐고

골프랑 관광말고도 밤에 밤문화 까지 즐길수있다며 베트남에코걸투어 밤문화 패키지를 추천하고

그때 자기들 데리고다닌 실장님도 연결해줘서 인원수랑 일정 그리고 밤문화이용 횟수 말씀해드리니

바로 견적내어주었다..3박5일 일정에 풀빌라이용, 골프2회 밤문화3회 이용으로 견적받아보니 가격은 지난번 갔던

태국이랑 비슷하게 나오더라ㅎㅎ 일행들과 얘기해보니 일행들도 다른곳 가보자며 베트남에코걸투어 다낭에코걸투어으로 선택하게되었다.

그렇게 우리는 한달동안 여행준비를 하면서 궁금한점도 실장님에게 물어보고 여행날짜에 출발을했다.

도착하니 이미 실장님께서 연락이 와있었고 한달동안 연락했던 실장님을 만났다ㅋㅋ

우리 인원은 4명이었는대 7인승은 4명이타면 좁다며, 그리고 골프백까지 실으면 꽉 찬다며 16인승 차량을 준비해주셨다.

필리핀이나 태국갔을때 이용한9인승차량보다 차량 컨디션도 되게 좋았다ㅎㅎ

그렇게 우리는 풀빌라 체크인하러가서 방체크하고 수영장보니까 입이 떡 벌어졌다ㅋㅋㅋㅋㅋ

진짜 베트남에코걸투어가면 풀빌라 독채 한번 이용해보길바란다…

점심시간쯤되니 배도고파지고하여 실장님에게 잔금드린후 식당좀 추천해달라고하니 베트남에코걸투어 음식 맛있는곳있다며 마담란인가??

그쪽으로 안내받았다ㅎㅎ 베트남에코걸투어 음식은 향신료가 강하다고 들었는데 한국인 실장님이 추천해주셔서그런지

향신료도 그렇게 강하지않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베트남에코걸투어음식이었달까….. 4인이서 먹었는데 5만원도 안나왔고

실장님과는 저녁에 가라오케갈때 다시보기로하고 한시장으로가서 자유일정을 소화했다

저녁에 다시 실장님과 만나서 7시에 가라오케를 방문했다.

실장님이 베트남에코걸투어은 7시첫타임 그리고 12시 마감한다며 우리는 첫타임에 왔고 아가씨는 많이들어올거라며 얘기를들었다.

아가씨가 많이 들어오는것은 필리핀가서도 봤기때문에 그리 놀라지는 않았는데 아가씨 와꾸나 몸매는 베트남에코걸투어애들이

훨신 이뻤다ㅋㅋㅋㅋ 동남아 애들이라보기엔 약간 서양삘나는 애들도있었고 유럽삘나는 애들

그리고 진짜 모델같은 애들도있었는데 이번에 여행하면서 느낀게 와 이렇게 이쁜애들도

가라오케에서 일을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우리는 가라오케에서 유흥을 마치고 아가씨랑 밖에나오니

차량이 다시한번대기중이었고 편하게 풀빌라로 돌아와서 수영하면서 한잔더하고 놀고 아가씨랑긴밤을즐겼다.

아침에 일어나서 원래대로 일정이었던 골프를끝낸후 오후에 바나힐갔다가 돌아와서 저녁에 또 가라오케이용

이런식으로 오전에는 골프 자유일정 가라오케 아가씨랑 긴밤순으로 3박5일 일정을끝냈다.

여행도중 모르는부분은 실장님께 전화하니 바로 해결해주셨고 정말 편하고 만족한 베트남에코걸투어밤문화패키지여행이었다

[이 게시물은 밤싸님에 의해 2018-11-05 14:32:24 베트남에코걸투어 이야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