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밤문화 여행 오실때 숙소를 정하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성매매 방지를 위한 명목으로 좋은 호텔은 현지 여성들과의 혼숙이 매우 힘듭니다..

5성급 호텔니나 4성급 호텔은 현지 여성들의 이름으로 방 한개를 더 잡아야 하며, 일부 4성 및 3성급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

베트남밤문화에 관광으로만 오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그런거에 매우 민감하죠,,,,

일단 베트남밤문화에 관광 이외의 목적으로 오시는분들 너무 좋은 호텔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현지에 아시는 분이 계시면 그 분에게 부탁을 하면 가성비좋은 호텔을 잡아주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아고다나, 부킹 닷컴을 이용해서 예약을 주로 하시죠

아고다나, 부킹닷컴등 앱을 이용하셔서 시내에 있는 호텔을 예약 하시는 경우, 가급적이면, 가격이 저렴한곳 (2성 이하)를 잡으시면, 그나마 현지 여성과 혼숙이 가능합니다…

더 정확한 방법은 이에일로 현지 여성과 혼숙이 가능하느냐고 물어보면, 호텔측에서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답장이 오니 그렇게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그리고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7군 푸미흥에 있는 호텔로 예약을 하시는 경우,,,주인이 한국인이면, 어느 호텔이든이 여성들과 출입이 가능합니다..(대단한 한국인이죠?)

숙소의 위치는 벤탄시장주변이나, 여행자의 거리 주변 (DE THAM , BUI VIEN)이 활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요즘 에어비엔비라는 앱도 사용을 많이 하시는데, 수수료도 있고, 사정이 생겼을때 캔슬을 하면, 절차가 까다롭더군요…

물론 모든 숙소가 그렇지 않지만, 그런 문제점들이 있다는 소리가 자주 들려오곤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국에서 지인이 숙소를 부탁 하면, 아파트를 추천해 줍니다..(방 세개 화장실 두개)

아파트 위치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 푸미흥 10분, 시내인 1군까지 15분 정도 걸리며, 아파트 앞에 롯데 마트가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아파트다 보니, 조식이라는건 없어요, 대신 집에 요리를 할수 있는 조리기구 있어서 요리를 해먹을수가 있습니다..(부식은 롯데마트서 구입~~)

배달 요리를 시켜 드시고 싶으면, 푸미흥에 있는 한국 식당에 전화를 하면, 배달도 가능하고요..

아파트 5층에 수영징이 있으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트남밤문화 꼬맹이들도 호텔보다는 이런 아파트를 더 좋아하더군요….

가라오케 에서 애들 데리고 나와서 2차로 술집에서 술 먹는것 보다, 숙소에서 간단히 먹는게 주위 눈치 안보고 더 좋더군요..(안주는 주로 배달 시켰습니다)

단 아파트는 두분이나 세분이 오셨을때, 추천드리고. 혼자 오셔서 아파트에서 지내시는건 비추입니다..

물론 방이 3개뿐이여서 4명이상은 비추!!!!!!!!! 

혼자시거나, 네분이 여행을 오셨을때에는 호텔을 가시는게 더 좋아요..